To Share To Serve To Succeed


 

코로나는 점차 종식되며 토탈스위스가 발전할 기회는 무궁무진할 것이다. (2021-11-06)

1117
2021

total swiss korea 1-06)

왕 회장님의 글로벌 건강강좌는 글로벌 파트너들이 10월 프로모션에 집중하기 위해 중간 두 차례는 중단했다. 11월 6일 다시 ZOOM으로 글로벌 강의를 시작한 왕 회장님은 코로나 변화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며 회사의 핵심 가치, 36.5도의 연소 이론, 대륙 시장 공략을 위한 계획을 내세웠다.

왕 회장님은 평소처럼 일일이 이름을 부르며 대만·베트남·한국·싱가포르·홍콩 등 지역에 있는 파트너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다음은 11 6 건강강좌의 요약 내용이다:

다시 ZOOM으로 돌아오게 되어 너무 기쁘고, 오늘도 역시 여러분과 함께 코로나에 대해 이야기할 텐데, 우리는 코로나 사태가 점차 잠잠해지는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다. 일본은 도쿄 올림픽 때 하루 1만여 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는데 지금은 하루 100여 명에 불과하다. 싱가포르도 하루 최대 3000여 명에서 하루 1000여 명으로 줄어들었다.

바이러스의 변이도 때로는 사물이 극에 달해 자멸하는 방향으로 갈 수 있다. 보아하니 코로나의 종식이 멀지 않은 것 같으니 다들 조금만 참고 마스크 착용하고 우리의 오일을 잘 쓰면서 병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바이러스가 자멸하기 직전에 감염될 수도 있다.

우리가 백신을 맞는 것은 통제 가능한 감염을 만드는 것이고; 염역(染疫)은, 통제 불가능한 감염을 경험하는 것이다.

코로나19가 점차 조용해지려고 하지만 우리는 2억 4000만 명의 생명을 안타깝게 여겨야 하고 500만 명의 죽음에 슬퍼해야 한다. 코로나19가 인위적 사고였다면 그들은 책임지고 사과해야 한다.

 

Facebook Meta 개명

최근 Facebook이 Meta로 이름을 바꿨다.

Meta로 개명한 이유는 Facebook이라는 명칭이 젊은 세대에게 좋지 않다는 점 외에도 Meta라는 명칭이 더 철학적이고 물리학적인 시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중국에서는 메타버스라고 부른다.

마크 저커버그는 Facebook을 Meta로 바꾸는 용기 있는 행동을 실천하며 그는 미리 엄청난 준비를 했을 것이고, 메타버스라는 명칭과 메타버스의 깊은 의미까지 독점할 확신이 있어 개명 계획을 공식화한 것으로 보인다.

 

아래를 내려다봐야 조직이 커진다

여기서 Facebook의 개명을 예로 들고, 내가 하고자 하는 얘기는 네트워크 마케팅이라는 업계에서 앞서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상위 라인을 계속 올려다보면 반은 지는 거다. 네트워크 마케팅에서는 본인 밑 즉 다운 라인을 내려다봐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 또는 어떻게 그들을 이끌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지에 대해서 고민해야 한다.

너의 상위 라인에서 가끔 너를 도와주면 그것은 어쩌다 걸린 한 번의 행운이다. 그래서 너는 늘 상위 라인이 도와주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마음을 써서 다운 라인을 도와 조직을 이끌고 또 한 번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네트워크 마케팅에 익숙하지 않다"라고 말한다. 나는 나도 네트워크 마케팅에 익숙하지 않다는 걸 말해주고 싶다.

나는 은퇴 후에야 이 일을 하게 되었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도 전혀 없었다, 나도 열심히 책을 읽고 여러분들을 이끌고 어떻게 스위스를 0에서 시작해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지에 대해 배웠다.

 

전자상거래의 가지에 직면하다

코로나19로 집안에 갇힌 지 2년 만에 우리는 변화에 대해 고민할 수 있게 됐다.  많은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들이 디지털화 및 전자상거래 기회를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면 우리는 디지털과 전자 상거래의 길을 가야 할 것인가?

이 문제에 직면하자면 우선 우리의 파트너들은 대부분 나이가 비교적 많기 때문에 모두 전자 상거래로 넘어가면 우리는 진다는 것을 스스로 알아야 한다.

그래서 디지털과 전자상거래를 고민하는 데에 있어 우리가 해야 될 일은 두 가지다.

첫 번째, 우리가 젊어지고 젊은 세대가 더 많이 들어와야 전자상거래의 길을 따라갈 수 있다. 이것은 처음엔 낯선 젊은이들을 개발하러 가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아이들을 끌어들인 뒤 그의 젊은 친구들에게로 이어나가는 것이다.

두 번째는 많은 회사가 전자 상거래가 되면서 나이가 많은 어르신들은 따라가지 못하고 낙오해버리는 경우가 많을 것이고, 그분들은 좋은 상대가 될 것이다. 이 사람들은 다단계 판매 개념이 있고 살 수 능력도 충분히 있다. 그래서 그들은 우리가 찾아야 하는 아주 좋은 사람들이다.

 

우리의 제도가 돈을 버는 것에 가장 적절하다

어제, 나는 전체 대만의 각 지역 매니저들을 전부 타이베이로 불러서, 함께 우리의 제도를 토론했다. 우리가 항상 동료들에게 의심을 받는즉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 그리고 문제는 어디에 있을까에 대해서 의논했다.

모두가 일치된 답은 이 문제는 사실이 아니라는 것. 토탈스위스의 보너스 제도가 가장 합리적이고 현실적이라는 것이다.

사실 여러분들을 더 빨리 돈을 벌 수 있게 하는 것은 매우 쉽다. 내가 전 제품의 가격을 올리기만 하면, 여러분들이 벌수 있는 돈은 순식간에 몇 배로 올라간다.

하지만, 그 돈은 당신과 다운 라인에서 나온 것이고. 당신은 두 배로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 다운 라인 파트너들에게 두 배 더 많은 돈을 받고 제품을 사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모두들 떠날게 분명하다.

일반적으로 다단계 판매 제도는 모두 천천히 단계를 밟고 최고의 자리까지 오르는 것이다. 하지만 나는 10년 전 여러분을 배려하기 위해 최고로 쉽게 올라갈 수 있는 제도를 만들었다. 이 제도는 바로 D3가 세 명만 있으면 CP에 오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만약 다단계 판매제도의 관례에 따라 3명의 P2 직급자가 있어야만 CP에 올라갈 수 있다, 그렇다면 CP에 오를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다. 때문에 토탈스위스에서 사업을 하는 것이 가장 성공하기 쉽다.

 

우리의 제품은 하나 하나가 모두 필수품이다

우리의 모든 제품은 당신의 건강을 돕고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토탈스위스에서 불필요한 제품을찾아 볼 수 없게 될 것이고, 당신은 돈을 불필요한 제품으로 인해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영지, 인삼, 동충하초(冬蟲夏草), 사슴 태반(鹿胎盤), 줄기세포가 없다. 하지만 우리 제품은 하나하나가 건강 필수품, 생필품, 생명 필수품이다.

 

영양을 소홀하여 나무만 보이고 숲은 보이지 않는다

대만이나 다른 많은 국가에서는 모두 영양이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영양의 가치를 소홀히 한다. 하지만 많은 정부 기관에서는 의학이야말로 고급 기술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이른바 고급 기술은 현재 연구할 가치가 없는 지경까지 파고들었다.

이런 독존 의료 환경 하에서 영양의 가치는 심각하게 저평가되고 무시되고 있다. 하지만 대만의 식품영양학과는 상대적으로 식품 포지셔닝에 더 치중하고 있다.

과연 6대 영양소는 정말 너무 쉬운가? 단백질, 지방, 당, 비타민, 미네랄, 미량원소를 포함하는 이 여섯 가지 영양은 사실 우리가 생존하는데 필요로 하는 요소이다. 만약 당신이 6대 영양소에 포함되지 않는 일곱 번째 새로운 영양소를 발견한다면 노벨상을 신청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 6대 영양소야말로 바로 우리 토탈스위스 제품이 여러분들께 공급한 내용이다. 이 6대 영양소 역시 우리가 갓난아기로부터 성인 될 때까지 성장하며 근육, 뼈, 긴 머리, 긴 손톱 등에 필요한 기초가 된다.

만약 섭취하는 과정에서 나쁜 것을 먹으면 나쁜 반응이 있을 수 있다. 물론 우리 몸에도 나쁜 것을 제거할 수 있는 시스템은 존재한다.

하지만 음식을 절제 없이 아무거나 막 먹고 나쁜 것을 몸에 넣으면 몸의 소화 흡수하는 시스템이 지칠 수 있다. 그로 인해 키가 크지 않고 머리카락이 적으며 피부가 건조해지는 등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

 

가격과 가치, 어떤 것을 봐야 할까

예를 들어 단백질의 경우 대두 단백, 단백 수해물 등 각종 단백질을 마구 섞고, 그 단백질을 몸속에 넣어 먹으면 불순물을 제거하는 메커니즘만 망가뜨린다. 하지만 우리의 단백질은 특히 인체가 필요로 하는 비율에 따라 엄격하게 제조되어 인체가 흡수하여 신체 메커니즘을 손상시키는 문제를 피할 뿐만 아니라 인체로 하여금 완전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게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인체의 건강에 대한 가치를 고려하지 않고, 가격만 놓고 보면, 우리의 단백질이 매우 비싸다고 싫어하고, 서로 다른 수준의 고단백질을 비교하게 된다. 이런 비교는 품질 식별을 못하는 것이다.

 

단백질 지방당의 작용

많은 사람들은 같은 의문을 가진다, 당뇨병이 있으면 과연 당을 끊어야 하는가?

사실 이렇게 하면 몸이 아플 수 있다. 단백질, 지방, 당은 모두 몸의 에너지원이기 때문이다.

지금 겨울 되면 한국, 일본, 중국 북쪽은 때론 영하로 떨어질 때가 있다. 그러면 우리는 몸을 어떻게 해야 할까? 몸이 따뜻해야 한다는 것은 온몸의 세포에 의해 연소되며 열이 발생되는데, 그 연료가 바로 단백질, 지방, 당이며, 그 연소로 36.5도의 체온을 유지하는 것이다.

연소의 첫 번째는 바로 당이다. 그다음에 단백질을 연소시킨다.

세포 자체도 단백질이기 때문에 단백질을 계속 태울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아궁이(세포 자체)까지 타기 때문에 몸이 매우 영리하게 연소 지방으로 빨리 변하게 된다. 단백질을 태울 때 g 당 4칼로리, 지방을 태울 때 g 당 9칼로리를 소모하게 된다.

운동을 할 때 지방을 태우는 것은 보통 40분 이후에 발생하므로 다이어트를 하고 운동을 할 때는 최소 1시간 20분 정도 꾸준히 해야 한다.

 

세포 연소, 온도 조절은 어떻게 하는가

세포가 연소하려면 점화 메커니즘이 있어야 한다. 너무 지나치게 끓지 않도록 조절하는 기능도 있어야한다.

36.5도의 신체 비밀코드를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처음 이야기한 것이다. 나도 이 세포 연소 이론을 계속 반복하고 있고 한편으로는 여러분을 도와 복습하는 것도 있지만, 새로 가입한 동료에게도 들려주는 목적이 있다.

나는 오후 2시부터 지금 4시까지 얘기했는데 왜 피곤하지 않을까? 왜 이렇게 폐활량이 좋을까? 그것은 내 몸 안에는 에너지원이 끊이질 않기 때문이다. 우리 제품을 통해 나는 단백질, 지방, 당, 비타민, 미네랄, 미량원소 이 6대 영양을 충분히 섭취해왔기 때문이다.

토탈스위스가 반드시 100년 기업이 될 수 있는 이유는 우리 제품이 6대 영양소를 공급하기 때문이다. 이 6대 영양소는 아시아인이 필요로 하고, 아프리카인 심지어 미국인도 필요하기 때문이다.

 

원인은 산소 부족에 있었다

또 한 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바로 산소다. 세포가 연소하는 동시에 산소가 필요하다. 우리는 2분, 3분 이상 산소가 부족해서는 안 된다.

만약 혈관이 어느 한곳이 막히면 단백질 부족, 비타민 미네랄 부족을 말할 뿐만 아니라 더 심각한 것은 세포 산소 부족을 말할 수 있다.

혈관 막힘은 언제라도 발생할 수 있다. 어제는 막히지 않았다면 어제의 식사로 인해 오늘은 어딘가가 막혔을 수도 있다. 어제 안 막혔다고 오늘 반드시 중풍이 안 걸리는 것은 아니다. 혈관이 원활하게 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콜레스테롤, 혈당이 모두 높아져 막히게 된다, 그렇게 중풍에 걸리게 되고 그다음이 바로 뇌졸중이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우리만 산소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10년 전부터 산소를 이야기해왔다. 그리고 한 번에 몇 시간씩 이야기했던 회사가 바로 토탈스위스다.

 

산소 부족으로 죽지 않는 괴물

세포에 산소가 부족하면 우리는 죽게 된다. 한두 개의 세포가 죽으면 문제는 안된다. 신체에 또 다른 새로운 세포가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대체하게 된다. 하지만 세포가 대량으로 죽으면 신체기관이 손상되고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

만약 그 세포가 산소가 부족하지만 죽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이 세포는 이때부터 산소를 필요로 하지 않고도 살 수 있는 것으로 변한다면, 이 괴상한 세포는 흔히 혐기성 세포라고 불린다. 이 세포가 다음 세대를 낳으면 다음 세대는 산소가 필요 없고, 그다음 세대도 산소가 필요 없다. 산소가 필요 없는 이 세포는 괴물이 되어 어떤 일에 부딪혀도 죽지 않는다. 장생불사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걸 암세포라고 부른다.

암세포는 사실 사람을 죽이지 않는다. 단지 생존을 추구할 뿐이다. 하지만 그는 죽지 않고 계속 낳기 때문에 하나는 두 개, 둘은 네 개, 네 개는 여덟 개로 변한다.

자연 상황에서는 세포가 죽게 되지만 암세포는 죽지 않는다. 암세포는 하나에서 둘로 변하고 여덟 개까지 변하면서 그곳에 정착하게 된다. 그러면서 영양이 부족하게 되면 식량을 빼앗기 시작한다. 만약 그곳에서 식량을 구해도 부족하면 확산이 시작된다. 이것이 바로 검사 보고서의 Metastasis이다. 중국어에서는 이걸 악성 전이(惡性轉移) 라고도 부른다.

여러분 산소는 이렇게 중요한 것이며. 1931년 노벨상 수상자인 바르부르크 박사는 산소 결핍이 암세포의 주원인이라고 말했다. 산소 역시 가장 위험한 상황에서 사람을 구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전했다.

산소의 중요성을 이해하면, 당신은 자신의 세포에 산소가 부족하지 않도록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자신을 구할 수 있을 것이고 또한 당신의 가족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번째 요소 연소, 독소 배출

화덕이 연소되면 노폐물이 생기기 때문에 배출해야 한다. 세포가 연소해도 독소가 생기게 된다. 무엇이 신체가 배출해야 하는 독소인가? 몸에 좋지 않은 것은 모두 산성이다. 운동 후 유산이 쌓이면 몸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몸 안의 이산화탄소가 물에 닿으면 탄산이 되기 때문에 신 것을 빼내야 한다.

나는 70세가 넘은 사람이고 저녁에 두세 시간 동안 테니스를 쳤는데도 몸이 전혀 아프지 않다, 왜냐하면 나의 몸은 유산을 제거할 수 있는 방안이 있기 때문이다.

 

중국 대륙에 진출하여 기량을 크게 펼치다

많은 파트너들이 제품 안에 모르핀이 들어갔는지, 왜 하루만 안 마셔도 이상하냐고 묻는 경우가 있다.

내 대답은 안 넣었다는 것이다. 제품을 오래 마시면 우리의 몸 세포가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인지하고 그 한 잔이 우리 몸에 가장 필요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 우리는 하루 세 번 밥을 꼬박꼬박 챙겨 먹는다. 그렇지 않으면 불편해할 수 있지만 아무도 이것이 식사 중독이라고 느끼지 못한다.

어제 주관 회의에서, 나도 그들에게 이렇게 전했다, 우리는 정식으로 중국 대륙 시장을 시작하려고 한다. 우리는 언제 받을지 모르는 희망카드를 더 이상 기다리지 말고, 우리는 도매 방식으로 대륙으로 들어갈 예정이고. 북경, 우한, 청두, 심천에서는 많은 수요가 있고 사람들이 우리 제품을 기다리고 있다. 나는 중국 대륙 시장에서 반드시 천지개벽할 것이라고 믿는다.

오늘 줌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토탈스위스 회사가 100년 기업까지 갈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