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5월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고 프레지던트, CP로 달성해, 6월 중·미 시장 동시진출, 7월 글로벌 컨벤션 무대에 영광을 나누세요.

530
2023

total swiss korea 나누세요.

Total Swiss 2023년 글로벌 프레지던트 회의 기록

2023년 5월 22일, 왕 회장은 현장과 온라인을 통해 토탈스위스 2023 글로벌 프레지던트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 왕 회장은 글로벌 프레지던트에게 5월 어버이날에 세 가지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고 5월에 다시 프레지던트, CP가 될 것을 독려했다. 또한 왕 회장은 6월 중국 및 미국 시장 진출, 7월 컨벤션 행사 등 총 세 가지 용기를 북돋아 주는 주요한 계획을 발표했다.

 

아래는 왕 회장이 글로벌 프레지던트 회의에서 요약한 내용이다.

5월이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는데요, 목표를 달성하셨나요? 아직도 열심히 노력하고 계신가요?

매출 증대를 위해서 오늘 몇 명이 계속해서 바쁘게 움직이고, 어떤 분은 과도하게 일해서 아프기도 하고, 잠시동안 돌아올 수 없는 분도 있습니다.

 

놓치면 22%의 혜택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오늘 온라인으로 접속한 전 세계 각지에 있는 많은 파트너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통역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각국 언어로 통역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특색입니다. 우리는 글로벌 16개국이 있어서 2개의 소리가 아닌, 3개도 아닌 많은 언어채널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5월의 라스트 스퍼트가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6+2 Auto 100PV를 구매해야 할지 6+2 500PV를 구매해야 할지 여러분이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상위 직급을 달성하려면 500PV를 구매하고, 추첨에 참여하고 싶다면 Auto100PV를 구매하세요.

13년 동안, 우리는 가격을 인상한 적이 없습니다. 모든 물가가 상승하는 지금, 우리는 역으로 6+2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것은 17% 할인 효과에 상당합니다.

이번 기회에 구매하지 않으면 6월 이후 제가 5% 가격 인상을 결정하면 여러분은 22% 손해를 보게 됩니다. 6월에 인상할 가능성이 있는 이 가격은 실제 가격 인상이라고 말하기가 어렵고 물가 추세와의 격차를 피하기 위한 것이다.

 

마지막 며칠에 프레지던트, CP 달성 요망

지금 제가 큰 부담을 느끼지 않는 이유는 이미 제품 대금을 선불로 지불했기 때문입니다. 유럽에서는 상품을 출고하기 전에 먼저 대금을 지불합니다. 그 다음에 몇 달을 기다려 제품이 공장에 도착합니다. 저는 이전에 이미 결제했기 때문에 지금은 부담을 느끼지 않습니다.

5월 31일 어버이날 프로모션이 끝나가고 있고, 5월 매출을 기준으로 7월 8일에 컨벤션 무대에 수여할 직급이 결정됩니다. 5월에 P1, P2, CP를 달성하려면 마지막 며칠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P1, P2, CP가 되어야만 무대에 올라갑니다.

글로벌 컨벤션은 7월 8일에 개최하고 7월 7일에 리허설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난번 글로벌 컨벤션에는 개최식 전날 프레지던트의 밤과 리허설을 진행했는데, 리허설 참여하는 분들이 늦게 식사자리에 도착하게 되었고 식사에 영향을 끼쳐 이번 프레지던트의 밤은 7월 6일 저녁으로 앞당겨서 진행합니다.

올해 컨벤션은 Ivy 부사장에게 총괄 집행을 맡겼고, 세부행사내용은 프레지던트 사장들과 행정팀이 같이 업무를 분담하고 진행합니다.

이번 컨번션은 여전히 우리의 파트너가 사화자로 담당합니다. 관심 있는 파트너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저는 면접을 볼 겁니다. 지원자의 목소리가 적합하는지 테스트할 겁니다. 마르거나 뚱뚱하거나 키가 크든 작든 상관없이, 대만어 억양으로 섞인 중국어로 해도 괜찮습니다. 목소리가 크고 폐활량 있고 기가 충족해야 합니다.

 

토탈스위스는 성장의 한계가 없는 회사다

여러분 모두 전날 꿔 지사장으로부터 제 3자의 시선으로 전문적인 관점에서 바라본 우리 회사에 대한 두 가지 의견을 들으셨을 것입니다.

첫째, 그는 단순히 제품만 봐도 어떤 회사의 발전 잠재력의 한계를 알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토탈스위스의 한계를 가늠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이는 우리의 성장 잠재력이 엄청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둘째, 그는 우리 회사에 오고나서 충성도가 높은 소비자들을 많이 봤었지만 진정으로 체계적인 경영그룹은 못 봤다고 합니다.

 

비록 그는 우리를 알아갈 시간이 많지 않았고 저도 그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룹복제'로 운영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나눔으로 들어온 신규들은 다 건강을 위해서 가입하는 것입니다. 경제 상황이 빡빡하지 않을 때 건강을 위해 들어오는 사람들을 행동력이 있는 경영자로 전환시키는 일은 굉장히 어려운 것입니다. 이렇게 보면 여러분의 경제상황이 괜찮아 보이네요. 그래서 경제적인 압박감이 없기때문에 적극적이지 않는 문제도 저에게 걱정됩니다. 마음가짐이 올바르고 또 열심히 하려는 의지가 있는 분들에게 조금의 자본을 더하면 더 빨리 성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빠른 머리 회전과 다른 화법으로 바꾸면 사람이 들어온다

5월에 진행한 어버이날 프로모션은 6+2입니다. 1세트6개를 구매 시 2개를 증정 받고, 2세트 12개를 구매 시 4개를 증정 받고, 5세트 30개를 구매하면 10개 더 증정해주는 뜻입니다.

그래서 어떤 파트너는 머리 속 계산이 빨랐습니다. 그리고 다른 화법으로 설명을 합니다. "지금 회사에서 30개 구매 시 10개 증정하는 어버이날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고 합니다. 30+10 얘기할때 듣는 입장에서 증정의 양이 매우 크다고 느껴집니다. 물론 15+5를 얘기해도 괜찮지만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을 겁니다. 그러나 30+10는 매력적이죠.

"우리 같이 30+10를 구매하고 제가 반으로 나누어 드릴 게요” 이렇게 얘기하자 상대방이 돈의 스트레스가 반으로 줄여서 받아드릴 가능성이 크겠죠.

실은 조금만 머리를 쓰면 많은 방법이 더 있을 걸 알 수 있습니다. 당신도 자신만의 방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유연하게 활용하면 더 많은 사람을 이끌어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은 어느때보다 좋은 구매 시기랍니다. 모든 회사가 가격 인상 있을 때 우리는 따라서 가격 인상 하지 않는 뿐만 아니라 할인까지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정의와 마주하고 있고 상대가 막바지에 걷고 있다

돌이켜보면, 2016년에는 우리에 대한 부정적인 뉴스가 신문에 보도되는 등 많은 압박과 억울함을 당했습니다. 하지만 그 대신 우리를 모함한 상대방은 이제 부정적인 인식과 많은 분노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현재 중국에는 최악의 두 화사가 있습니다. 모두 다 압니다. 중국 정부까지도 이들을 체포하기 위해 증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한 회사는 이미 체포되었습니다. 해당 회사의 이(李) 씨 총경리는 2019년 7월에 체포되었고 현재까지 석방되지 않았습니다. 밀수 금액이 약 200억 대만달러에 달하기 때문에입니다. 최근 30년형을 선고받을 수 있다는 말을 들었는데, 이 분의 인생은 끝났습니다. 다른 회사는 침몰 중인 회사입니다. 그들의 물품들도 밀수로 중국에 들어갑니다. 긴장된 상황 때문에 이 회사에 다니고 있는 독일인들은 누구도 감히 중국에 입국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이(李) 총경리처럼 입국하자마자 체포될까 봐 두려워합니다. 몇 년 동안 어디에 갇혀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저는 며칠 전 청두(成都)에 방문했는데 그 침몰 중인 회사의 첫 발이 바로 청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밀수, 탈세, 무면허 경영을 하기때문에 지금 청두에서 그들의 악명은 높습니다.

 

우리의 합법적인 경영에 지사장의 야망까지 더해

이 두 회사에 비해 우리는 중국에 투자금액이 1억 위안에 달했으며, 이 중 2천만 위안을 보증금으로, 2천5백만 위안을 베이징, 우한, 청두에 있는 회사와 사무실을 매입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막대한 투자를 했지만 규정을 어기거나 불법적인 활동을 한 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침몰 중인 회사는 2천만 위안의 보즘금조차 내지 않고 불법적인 방법으로 10억 위안 이상을 벌어들였습니다. 어떻게 우리와 비교할 수 있을까요? 우리와 그들은 완전히 다른 수준에 있습니다.

아직까지 한두 명의 바보가 있습니다. 여기서 그 회사에 합류합니다. 저로서는 그들을 막을 방법이나 법이 없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말은 가고 싶으면 가시라고, 강제탈퇴 처분을 내릴 테니 다시 와서 우리를 방해하지 말라. 사람들의 행동들이 하나님이 다 지켜보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킬 거 잘 지키고 조용히 한다면 여전히 우리만의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시 꿔 지사장은 무한극(無限極)을 연 매출 275억 위안으로 이끌었고, 이는 꿔 지사장이 1등 회사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꿔 지사장이 무한극의 제품으로 무한극을 그 정도의 사업 규모에 도달할 수 있었다면, 지금 우리를 이끌어 우리의 제품을 중국 시장에서 연간 300억 위안의 매출을 돌파할 수 있지 않을까요?

우리의 잠재력이 얼마나 높은지 모르고 있습니다. 꿔 지사장은 얼마나 야심 찬 지는 모르겠지만 우리의 잠재력을 보고 이번에는 무한극을 이끌 때보다 훨씬 더 야심 찬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 빛나는 새 시대를 개척하기

이어서 제가 미국에 갈 겁니다. 저희 사무실은 이전 캘리포니아 은행 건물입니다. 원래 인테리어 공사를 마무리하고 운영 가동하려 했더니 코로나로 인해 계획에 차질이 많이 생겼습니다. 이번 미국 방문은 강좌 개최 외에도 행정 업무도 안배할 예정입니다. 절차는 법규에 맞게끔 마련하고 빨리 시일안에 미국시장의 자리를 잡는 것이 바램입니다.

미국은 사람들이 제약이 없다고 느끼는 매우 자유로운 곳입니다. 따라서 미국은 우리에게 매우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물론 미국에서 대규모 성공을 얻으려면 3년, 5년, 심지어 10년의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우리는 가서 화교인의 시장에 진출만 가능하고, 3~5년 지난 후에는 미국내 다른 민족에게 우리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미국인 프레지던트를 양성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 그들이 토탈스위스의 미국시장에 엄청난 공헌를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 때 대만 다단계회사가 미국 다단계시장에서 빛나는 새 역사를 개척할 겁니다.

5월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고 프레지던트, CP로 달성해, 6월 중·미 시장 동시진출, 7월 글로벌 컨벤션 무대에 영광을 나누세요.圖細胞營養之1

5월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고 프레지던트, CP로 달성해, 6월 중·미 시장 동시진출, 7월 글로벌 컨벤션 무대에 영광을 나누세요.圖細胞營養之2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